교환 및 반품시 주의사항 1. 초기 불량 제품의 교환이나 반품은 구입처에서만 가능합니다. 2. 구입 후 일주일(7일)이내 하드웨어적인 불량이 발생한 경우(소프트웨어적인 문제나 단순 변심인 경우 불가)만 가능합니다. 3. 무상기간동안 제품의 동일한 하드웨어 불량으로 4회이상 수리를 받은 경우 가능합니다. 4. 구입영수증이나 구입 증명관련서류가 없는 경우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5. 제품을 개봉하여 제품으로 훼손하거나, 구성품(본체,엑서사리,매뉴얼,박스 등)을 분실하거나 훼손한 경우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6. 한성컴퓨터 AS센터에서 발급한 초기 불량확인서가 있는 경우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제품 초기 불량의 경우에도 스크래치 및 포장파손등 새제품으로의 가치를 현저히 훼손했을 경우 2. 사용상의 부주의나 과실(임의 분해,개조 포함)로 고장이 발생할 경우 3. 교환 및 반품기간이 경과했을 경우 4. 고객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은 불가능합니다. 5. 제품의 스펙을 정확히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의 구입 시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초기 불량시 불량확인서 발급안내 1. 불량확인서는 한성컴퓨터 불량기준에 따르며, 구입처에서 교환이나 반품 처리시 불량확인서를 요청할 경우에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2. 바이러스나 호환성등 소프트웨어 문제는 불량확인서 발급 대상이 아니며, 반드시 하드웨어 문제에 관하여만 발급됩니다. 3. 고객의 단순 변심이나 제품사양 미확인 구입에 대한건은 발급이 되지 않습니다. 4. 초기 불량확인서는 제품을 구입 후 7일 이내에만 발급이 가능하며, 파기라벨 훼손 하였을 경우와 제품 구입 7일 이후에는 수리만 가능합니다 5. 구입당시 전자영수증 및 온라인 구매확인서등이 반드시 있어야 하며, 간이영수증등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6. 제품이 외관상 훼손되었거나 하거나, 구성품(본체,엑서사리,매뉴얼,박스 등)을 분실하거나 훼손한 경우 발급이 불가능합니다.
제품 봉인씰 관련 안내 제품 하판에 부착된 봉인라벨은 서비스 발생시 스펙확인 및 제품파손의 책임소지를 확인하기 위한 라벨입니다. 한성컴퓨터에서는 업그레이드를 위한 개봉은 공식적으로 인정합니다. 단, 봉인씰이 개봉된 이후에 구매초기 스펙과 상이한 부분에 대해서는 한성컴퓨터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한성컴퓨터 고객센터에서는 업그레이드 및 팬 청소를 위해 직접 방문/택배접수(택배비용 고객부담)에 대해서는 별도의 서비스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